여행후기

[여행후기] - jejueco와 같이한 후기모음

어라...외국인이 ..알면 얼마나 ...편견을 버려.....

페이지정보

글쓴이 이순재 날짜16-06-23 23:44 조회316 댓글0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는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제주도로 여행을 갔던 신혼부부입니다.
외국으로 나갈까 아님 제주도로 갈까 고민하다가 둘다 제주도를 여행해본적이 없어서 이번에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갔다왔습니다.
제주도로 떠나기전에 여친에게서 이제는 저의 반쪽이 되어있지만...가이드가 러시아 사람이라는 말을 듣고서 어...외국인이 우리를 안내한다고... 속좁은 맘으로 반신반의 하면서 여행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행을 하면서 제자신이 부끄러워지고 빅토르씨가 정말 제주도를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정말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곳들과 제주도의 흔적과 자연이 묻어나는 곳을 알고계시는 빅토르씨 정말 짱입다니요.
비록 남들이 말하듯이 3박4일이면 제주도를 돌아보기에 넉넉하다고 생각했지만 정말 저희에게는 4박5일이 너무나 짧았던것같습니다. 글구 더욱더 많은시간이 있었으면 하는 맘으로 제주도를 떠나야 했습니다.

여러분...여러분...
제주도의 참모습을 보고싶으시면 바로 이분과 함께 여행을 해보세요.
다이어트 필요하신분은 정말 이분과 다니시면 살이 쫙 빠지십니다. 여행도 하고 살도 빠지고...제주도의 참모습을 즐기시겠다면 정말 진심으로 이분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남들이 다하는 관광 그런것을 원하시는분들께는 절대 빅토르씨를 추천하고 싶지않네요....
하지만 제주도의 참모습과 자연을 글구 제주도를 느끼기 위해서 조금의 노력을 하시겠다면 ...후회없이
러시아에서 오신 이제는 제주가 좋아서 살고 싶다고 하신 빅토르씨를 추천합니다.

빅토르씨 정말 고맙습니다..우리의 선택이 옳았다는것을 일깨워주신분...
여러분 외화낭비 말고 정말 아름다운 제주도로 이번휴가를 다녀오세요....
글구 바로 이분 빅토르씨와 제주도의 맛을 느껴보세요...
정말 오묘한 맛을이 있습니다...
다시한번 빅토르씨게 감사드립니다....


JEJUECO 04-07-22 00:57  211.228.81.208  답변  수정  삭제 
  wow! thanks!
제주도 신혼여행의 기운을 받아서 아름답게 살아가세요.
Victor.

Comment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