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여행후기] - jejueco와 같이한 후기모음

여행 후기

페이지정보

글쓴이 김소연 날짜16-06-23 23:49 조회348 댓글0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 전 비가 많이 오던 날 함께 투어 했던 김소연입니다.
다음날부터 외국인 단체 여행을 한다고 하셨는데, 그 때도 비가 많이 와서 걱정했어요.
감기에 걸리지는 않으셨는지...

전 제주에서 1년에 2-3개월씩 파견 근무를 하느라고 제주도 구석구석을 많이 다녀봤거든요.
그래서 좀 더 특별한 제주여행을 계획하던 중에 우연히 Victor의 생태체험 여행을 알게 되었어요.
홈페이지에 와 보고, 글을 읽어보고는 꼭 한 번 같이 여행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 가보는 쇠소깍, 해안가 트래킹은 평생 본 광경 중에서 가장 멋있었던 절경이었구요,
빅토르의 식물 설명도 일품이었어요.
자연이 더 아름다와 보이고, 의미있게 느껴졌답니다.

비가 많이 오던 중에 잠깐 햇빛이 비치던 틈을 타서 외돌개에서 한 스노클링 또한 일품이었구요.
마지막으로 제주 다원에서 녹차를 마시며 조용히 하루를 돌아볼 기회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

번잡스럽지 않으면서도 특별한 나만의 여행을 만들어 준 빅토르에게 참 감사드립니다.
다음 번에는 오름을 주제로 함께 여행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건강 조심하세요.^^


제주에… 12-01-23 16:00  112.184.24.99  답변  수정  삭제 
예, 안녕하세요.
후기 고맙구요. 저도 그날 비가 좀 와서 투어가 다른 날보다 더 이상적이였어요. ^^
근데 제주도는 하루정일 비가 오는 날이 그렇게 많지 않고 비가 와도 비 안오는 쪽에서 관광하면 되요. 제주에는 그런 것도 있어요^^.
육지는 날씨가 좀 추워졌지만 우리는 제주도에서 스노클링을 아직도 가끔 해요. 오늘도 스노클링 2군데에서 했어요. 정말이예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Victor.

Comments

comments